2008년 8월 11일 월요일

사랑나눔회, [일본 보따리무역 체험행사] 개최

사랑나눔회, [일본 보따리무역 체험행사] 개최

시사타임 webmaster@sisatime.co.kr

사랑나눔회(대구광역시 인가 비영리민간단체, 회장 김영문 계명대학교 교수)에서는 보따리무역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 직장인, 주부 등을 대상으로 8월 22일(금)부터 27일(수)까지 5박 6일의 일정으로 [일본 보따리무역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일본 보따리무역 체험행사는 부산국제여객터미널에서의 출발하여 일본 오사카지역의 할인점, 백화점 등에서 상품을 직접 구매한 후에 오사카항구에서 배에 선적하고 다시 부산국제여객터미널에 도착하기까지의 전체 과정을 체험하게 된다.

아울러 현재 일본 보따리무역업 창업을 하고 있는 기존 창업자들과 함께 동행함으로써 그들이 실제로 상품을 어떻게 구매하는가를 살펴볼 수 있음으로 인해 보따리무역에 대해 벤치마킹할 수 있는 기회도 갖고 된다.

이번 [일본 보따리무역 체험행사]에서는 일본 오사카 지역의 대표적인 백화점, 도매상가, 아울렛매장, 할인매장, 재래시장 등을 직접 방문하여 한국에서 판매가 가능한 상품들을 살펴보고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지도받을 수 있으며, 최근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다른 창업아이템에 대해서도 직접 접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한편, 이번 체험행사에는 일본 보따리무역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는 임동근 일본창업연구소 소장이 직접 안내를 하는데, 초보창업자들이 해외무역에 대한 두려움과 예상치 못한 시행착오를 줄이면서 일본 보따리무역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이 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기대된다.

[일본 보따리무역 체험행사]에 참가하고 싶은 예비창업자, 직장인, 주부 등은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51만8천원(식사비 제외)이며, 선착순 15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번 8월의 일정에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9월 5일(금)부터 10일(수)까지 진행되는 별도의 일본 보따리무역 체험행사에 참여하도록 할 예정이다.


시사타임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