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4월 8일 화요일

사랑나눔회, 소외계층 인터넷쇼핑몰 창업지원 이벤트 개최

사랑나눔회, 소외계층 인터넷쇼핑몰 창업지원 이벤트 개최


시사타임 webmaster@sisatime.co.kr

사랑나눔회(대구광역시 인가 비영리민간단체, 회장 김영문 계명대학교 교수)는 전자결제 전문기업 이지스효성(주)(대표 최병인)과 국내 도메인 호스팅 1위 기업인 후이즈(대표 이청종)와 공동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인터넷쇼핑몰 무료 창업지원 이벤트를 4월 7일부터 4월 30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 모자가정, 기초생활수급자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인터넷쇼핑몰 제작뿐만 아니라, 전자결제 무료등록, 오픈마켓 자동등록을 이용한 마케팅지원 등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무점포 재택형태의 인터넷쇼핑몰 창업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소외계층의 경제적 자립과 홀로서기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즉,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외계층에게는 인터네쇼핑몰의 초기 세팅비와 1개월 사용료가 무료이다. 아울러 이지스효성 올더게이트와의 업무제휴로 인터넷쇼핑몰을 운영할 때에 반드시 필요한 ‘전자결제 서비스’의 등록비 및 연회비를 면제 받을 수 있어, 후이즈몰을 통해 상품 등록만 하면 바로 창업을 할 수 있게 된다. 전체적로 보면 이벤트 소외계층들은 인터넷쇼핑몰 창업 시에 필요한 금액 중에서 약45만원 정도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번 행사는 4월 말까지 계속되는데, 사랑나눔회 혹은 창업길라잡이 카페의 회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를 참조하면 된다.

시사타임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