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3일 화요일

무점포 재택창업으로 해외진출 세미나

무점포 재택창업으로 해외진출 세미나
사랑나눔회, ‘일본, 중국, 미국시장에서의 판매방법 실무교육’ 개최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사랑나눔회(회장 김영문 계명대학교 교수)는 무점포 재택창업으로 일본, 중국, 미국시장에서 상품을 판매키 위한 세미나를 오는 5일(목) 오후7시부터 대구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의양관 118호에서 개최한다.

‘무점포 재택창업으로 일본, 중국, 미국시장에서의 판매방법 실무교육’의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선 메이크샵(makeshop)에서 제공하는 메이크트랜스(maketrans) 솔루션을 활용한 판매방법이 소개된다.

소개되는 메이크트랜스 솔루션은 한국의 인터넷쇼핑몰 운영자가 일본인을 대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한일 실시간 번역시스템'을 탑재한 글로벌 쇼핑몰 솔루션이다.

또한 온라인에서 중국시장에서 판매하는 방법과 더불어 향후 미국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이와관련해 김영문 교수는 "극심한 경기불황 및 명예퇴직의 영향으로 인해 소자본으로 창업을 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이 창업시장으로 몰려가고 있는 상황이다. "며 "
이들중 유통업에 관심이 높은 창업자들은 국내 상품으로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려는 사례가 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이데일리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