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2월 14일 일요일

사랑나눔회, '중국일본 보따리무역창업 세미나' 개최

사랑나눔회, '중국일본 보따리무역창업 세미나' 개최


(대구 달서구=뉴스와이어) 사랑나눔회(대구광역시 인가 비영리민간단체, 회장 김영문 계명대학교 교수)는 중국과 일본을 대상으로 보따리무역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서 12월 18일(목), 19:00-22:00,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의양관 307호에서 '중국일본 보따리무역창업 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소자본창업을 선호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서 국내 시장 보다는 해외시장을 눈을 돌리는 창업자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세계 최대 규모의 도매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중국 이우시장과 일본을 대표하는 오사카 도매시장에서 상품을 구매하여 국내시장에서 인터넷쇼핑몰, 소형 점포창업,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하는 보따리무역창업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중국일본 보따리무역 창업의 준비, 중국일본의 주요 도매시장 소개, 중국일본 상품의 구매 시의 주의사항, 중국일본 보따리무역의 성공사례 등에 대해 전임경 미시우먼 대표가 특강을 한다. 또한 계명대학교 김영문교수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1:1 창업컨설팅을 실시한다. 아울러, 중국 보따리무역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서 16일(화)에는 중국어 무역회화 배우기 강좌도 개최한다.

이번 특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수익금은 전액은 장애인, 모자가정, 기초생활수급자 등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기금으로 사용한다.

뉴스와이어

댓글 없음: